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홈플래닛 PTC 타워 리모컨 온풍기

by 시간순삭 이슈세상 2021. 12. 24.

홈플래닛 PTC 타워 리모컨 온풍기 리뷰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갑자기 날씨가 추워지면서 어느덧 겨울이 코앞에 다가왔는데요. 요즘 같은 시기에 딱 알맞게 사용하기 좋은 온풍기입니다. 조립식이긴 하지만 밑에 받침대만 조립해 주면 되어서 간단하고요. 타원형의 흰색이라 심플해서 좋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리뷰 시작할게요!

홈플래닛 온풍기 기능

송풍과 2단 온풍 조절, 회전, 쾌속 발열, 타이머, 안전장치 그리고 리모컨까지 크기는 작지만 기능적으로도 꼭 필요한 기능을 꽉꽉 채워 넣는 알찬 제품입니다. 처음에는 틀었을 때는 살짝 타는 냄새가 났는데 금방 없어지고 따뜻한 연기를 빠르게 만들어 내더라고요. 크리고 타이머가 있어서 취침 시 시간 설정을 할 수 있어 좋고 넘어짐이나 과열 시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된다고 하니 믿고 안전하게 쓸 수 있어요. 무엇보다 이불 속에서 리모컨으로 쏙쏙 원하는 기능을 적용할 수 있는 게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올겨울은 이 제품과 따뜻하게 보내야겠어요.

3개월 후기

같이 사는 고양이도 추위를 많이 타시고 저도 겨울만 되면 수족냉증으로 고생하는데 너무 필요했던 제품이라 기대가 컸어요. 작고 얇아서 쓸모없는 공간 차지하지 않아서 딱 마음에 드는 크기입니다. 손잡이도 있고 가벼워서 들고 이동하기 편리합니다.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과 더불어 사용자에 대해 얼마나 많이 고민했는지 느껴지는 디자인입니다. 약으로 돌려도 뜨겁게 느껴질 정도로 성능이 좋은데 조금 아쉬운 건 작동할 때 소음이 있습니다.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소리에 많이 예민하신 분이라면 신경 쓰일 수 있을 정도의 소음입니다. 작고 귀여운 리모컨으로 편하고 따뜻하게 올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리모컨 온풍기 총평

안방이 외풍이 세서 구매했는데 첨 봤을 때는 너무 작아 따뜻하려나 반신반의했는데 맨날 청소하고 있을 때 안반에 틀어놨거든요. 근데 거실 청소하고 나서 안방에 들어갔는데 이게 웬일입니까? 방이 엄청 따뜻해진 거예요. 겨울에 방공기 따뜻해진 게 너무 신기하고 좋고 고양이가 20마리인데 덩치가 너무 작아 공격받는 아이가 방에서만 생활하거든요. 방이 추워서 장판을 항상 켜놓는데 작지만 너무 따뜻해져서 너무 고마운 제품이네요. 진작 살걸 그랬네요. 회전 기능에 작은 리모컨까지 작고 가벼워서 여기저기 갖고 다니면서 틀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네요.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홈플래닛 PTC 타워 리모컨 온풍기 리뷰를 했습니다. 다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